패스류는 다 샀는데

블루베리 농장은 270이후에 쓰래서 아껴놓았고 exp쿠폰은 다 썼어요

세르니움에서 사냥하는데 262에 30분에 20% 언저리 오르는데 정상인가요?

다들 이런식으로 해서 벌써 280찍으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