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45
조회: 1,172
추천: 2
이 사진은 진짜 없는 거 티 내는 거 아니냐![]() 냅두고 이지랄 ㅋㅋㅋㅋㅋ 당장 뜻 있는 B급~A급 닉네임들도 애매하다고 생각하는 순간 구매하기 꺼려지는데 냅두고 이지랄 ㅋㅋㅋ 에라이~차라리 저럴 바에는 자기 본명을 닉네임으로 박겠다 싀불놈아 (추가) 다들 댓글로 자꾸 뭐라해서 한 마디 남기는데 저런 닉네임은 뉴네임 옥션 1차 때도 메이플 네임드 방송인 방송에 가서 저렇게 홍보했으면 진짜 무조건 욕 거하게 처먹었음 ㄹㅇ
EXP
6,729
(16%)
/ 7,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브던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