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두고 이지랄 ㅋㅋㅋㅋㅋ

당장 뜻 있는 B급~A급 닉네임들도 애매하다고 생각하는 순간 구매하기 꺼려지는데 냅두고 이지랄 ㅋㅋㅋ 에라이~차라리 저럴 바에는 자기 본명을 닉네임으로 박겠다 싀불놈아

(추가) 다들 댓글로 자꾸 뭐라해서 한 마디 남기는데 저런 닉네임은 뉴네임 옥션 1차 때도 메이플 네임드 방송인 방송에 가서 저렇게 홍보했으면 진짜 무조건 욕 거하게 처먹었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