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5:39
조회: 856
추천: 0
어중간한 템값이 비싸지고 엔드템급이 싸져서![]() ![]() ![]() ![]() 엔드템급도 사서 세팅하다 보니까 뭔가 점점 산으로 가는 느낌 나중에 챌섭 끝나고 싹 다 팔 때 얼마나 회수될지 궁금함 과연 이게 옳은 선택이었을지 아니면 그냥 호구가에 18~22성 유에 레에 템 사는 게 나았을지도 궁금하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