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7:19
조회: 220
추천: 0
나 이거 내일 하트만 복구하면 검마 개패겠지 이제![]() 내일 재사용 띄우고 하트 17 습박 복구하면 되겠지 하트없이 검마 쳐봤는데 4페 피 30%쯤 남기고 타임아웃함
EXP
1,165
(82%)
/ 1,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lechm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