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7:46
조회: 212
추천: 0
소형 고농축 경축비 생각보다 안팔리네이거 만들어서 팔게되면 부자될줄알았는데 회전률이 별로 없음 가성비가 구린가
어차피 경험치 관련해서는 퍼주는것도많고 선착순 슈퍼챌은 진작에 끝나서 굳이 이거 먹으면서 할필요가 없어서 그런가 채집하는거 너무 오래걸리는데 결국 채집이 돈이 제일 많이 되는건가
EXP
386,088
(72%)
/ 39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은엄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