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는 팟격 가능하다고하는데 똥손이라 자신이없어서...
혹시 그러면 예를들어 노말세렌 배율이 200퍼인 사람 6명이서 파티해서 딜찍으로 깨도 대적자코인 얻을수있는건가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