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8:57
조회: 206
추천: 0
너무 황밸이네;;나로 vs 레테
본캐 결정전 뭐가 맞을까 형들 지금 현시점에서 나로는 낭만 원툴이고 레테는 챌섭에서 검밑 찍먹해보니까 쾌적함의 차원이 다른데 머리는 레테 하라고 시키는데 가슴은 나로를 붙잡고 있음 레테 체급이 좋아보이지는 않는데 나로 버리고 갈만할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