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렌 여명때 쉴드 계속차는거

평딜 안치다가 여명끝나기 30초전에 극딜몰아서 쉴드다까고 넘어가는게 이득인가요

아니면 평딜로 계속 쉴드까고 극딜도 넣어줘야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