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16
조회: 278
추천: 0
한국남자들은 참 안타깝다꽃다운 20대 초반에 군대갔다가 4년제면 최소 24~25살 졸업이고 취직좀 하려고하면 이미 공무원쪽은 @년차 여자들이 꽉 차지하고있고
출발선 자체가 앰창 다른데 이게 진정한 유리천장이지 너무 불쌍하다 군대 갔다온다해도 또 그 다음해부터 몇년간 동원 가야하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