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다운 20대 초반에 군대갔다가 4년제면 최소 24~25살 졸업이고 취직좀 하려고하면 이미 공무원쪽은 @년차 여자들이 꽉 차지하고있고
출발선 자체가 앰창 다른데 이게 진정한 유리천장이지 너무 불쌍하다
군대 갔다온다해도 또 그 다음해부터 몇년간 동원 가야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