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23
조회: 132
추천: 0
와 검마 어렵네배율은 140퍼 나오길래
연모 도전중인데 2페에서도 데카 한4~5개 갈리고 3페는 그냥 한 30퍼밖에 못까네 ㅋㅋㅋ 2페부터 풀데카하는 연습하고 3페 연습해야겟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