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드럭이 아니고 지금 검마랑 검밑솔 완화 진짜많이돼서
처음하는사람이어도 공략좀 보고 시간좀만 투자하면 되지않나
그거로 막 자기 고수라고 꺼드럭대는거 존나이해안감
너프전 진듄이나 하드세렌 같은거 최소컷 솔플하는애들이 진짜 좆고수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