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35
조회: 248
추천: 0
배율100%도 시간좀만갈면 금방하지않음?꺼드럭이 아니고 지금 검마랑 검밑솔 완화 진짜많이돼서
처음하는사람이어도 공략좀 보고 시간좀만 투자하면 되지않나 그거로 막 자기 고수라고 꺼드럭대는거 존나이해안감 너프전 진듄이나 하드세렌 같은거 최소컷 솔플하는애들이 진짜 좆고수였지
EXP
837
(37%)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