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45
조회: 185
추천: 0
내손으로는 배율 110%가 한계인듯30분일때 데티카링 110%로 겨우했는데
20분 패치 들어오고 나서 하적자도 110% 겨우 깸. 하적자 배율 왜이렇게 빡세지 입장하자마자 극딜하는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