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행님들
어떻게하는지 좋은지 여쭤볼려고 글 남깁니다.
어린시절 메이플을 한 계정이 있습니다.
240, 230, 200 이렇게 레벨을 찍어놓은 계정이 있습니다.
이 계정에 다른 캐릭터를 생성해서 계속 하는게 좋은지
아니면 아무것도 없는 것에서 다시 하는게 좋은지 여쭤보고싶습니다.
그때 당시에 링크랑, 퍼즐이라고하나 그걸로 능력치 좀 올린다고 애매하게 레벨 100, 70 이렇게 찍어놓은 것들이 있어서..
행님들 지혜를 얻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