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렘은 유에로 뻐기다 미트라 겟잇하는 옵션이 있지

하트는 언컨 노작값만 적당하게 작된 엠블의 2배고
직작해야되는데 스탯옵 잘뜨니
페하에 질러 플하로 쓰는게 맞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