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42
조회: 250
추천: 0
스팩터 블래스트 진짜 불쾌감 주려고만듬??아니 어려운건 둘째치고
자동퇴장 진짜 개짜증나네 머 동꼽을 한것도 아니고 볼텍쓰면서 공략보는데 쳐 나가지네 같은스킬 연속누른다고 퇴장시키는건 진짜 왜 만든거임 주 1회에 겸치만 주는데 먼 작업장이라도 있는거임??
EXP
80,873
(77%)
/ 8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슴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