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부터 죄다 다음달에 사겠다고 뻐팅겨서 매물쌓일대로 쌓인가격이라는것

이번달 극말에 최저점찍고 다음달초엔 하락폭이 그렇게 크지않을수있음

눈치겜 안하고 적당히 발목정도에 집어오고싶으면 지금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