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24
조회: 2,902
추천: 6
뉴비들아 고인물들이 유챔같은 내실없다고해서고인물들이 뭐라하고 훈수막해도 주눅들필요도없고 급하게 맘먹을 필요도 없고 서두를 필요도 없음 그냥 내가 하고싶을때 슬슬해도 절대 안늦으니까 지금은 걍 너맘가는대로 해 내실같은 거 없어도 데티해방도 하고 보스 웬만한거 다잡고 할거다하더라.. ![]() ![]() ![]() ![]() ![]()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