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들이 뭐라하고 훈수막해도 주눅들필요도없고
급하게 맘먹을 필요도 없고
서두를 필요도 없음
그냥 내가 하고싶을때 슬슬해도 절대 안늦으니까
지금은 걍 너맘가는대로 해

내실같은 거 없어도 데티해방도 하고
보스 웬만한거 다잡고 할거다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