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4
ㄹㅇ 개딸깍 점프야누스 설치하고 파운틴도없에 2분동꼽 회수도 포탈타면다회수됨
6분 1850마리
대신 경험치가 10퍼정도 적게들어옴 렙차땜에

겨울2
여기도딸각이긴함
근데 나는 동꼽사냥만해서 여기서난 1750마리먹음
경험치는 렙차1이라서 여기가 10퍼정도 더먹음
근데 60초마다 파운틴깔러 2초나 움직여야함

지금 겨울2 못하겠어서 여름4에서하는중인데 님들이면 어디서할건가요
178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