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40
조회: 100
추천: 0
님들 사냥터 선택좀여름4
ㄹㅇ 개딸깍 점프야누스 설치하고 파운틴도없에 2분동꼽 회수도 포탈타면다회수됨 6분 1850마리 대신 경험치가 10퍼정도 적게들어옴 렙차땜에 겨울2 여기도딸각이긴함 근데 나는 동꼽사냥만해서 여기서난 1750마리먹음 경험치는 렙차1이라서 여기가 10퍼정도 더먹음 근데 60초마다 파운틴깔러 2초나 움직여야함 지금 겨울2 못하겠어서 여름4에서하는중인데 님들이면 어디서할건가요 178렙입니다
EXP
661
(61%)
/ 7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말놀랍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