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유입인데 이번에 너무 재밋어서 5석 풀드메 맞추고 사냥하고있는데
30분 사냥할때마다 한번씩 거탐이 걸려요

막 비올레타가 트리플악셀 조지고
맞는 문장을 찾으라고하고
집중하지않으면 잘 보이지도 않는거 클릭 5번하라고 하기도하고

점점 힘들어져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