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46
조회: 202
추천: 0
님들아 거탐이 너무 많이걸리는건 어떻게 해결해요?챌섭 유입인데 이번에 너무 재밋어서 5석 풀드메 맞추고 사냥하고있는데
30분 사냥할때마다 한번씩 거탐이 걸려요 막 비올레타가 트리플악셀 조지고 맞는 문장을 찾으라고하고 집중하지않으면 잘 보이지도 않는거 클릭 5번하라고 하기도하고 점점 힘들어져서 여쭤봅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