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40
조회: 200
추천: 0
물욕템 안 팔리면 분배 어떻게 되냐창뱃을 145억에 올렸는데 계속 안 팔리다가, 최저가를 계속 갱신해서 100억까지 떨어지면
이건 손해를 다같이 감수하는 거냐 아니면 파장이 45억 손해를 떠안는 거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