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53
조회: 129
추천: 0
검마 연모로 개패고 왔음2페이즈에서 2극딜 넣고 다음 극딜 쿨 기다릴겸 40초 정도 더 버티다 3페이즈 감
들어가자 마자 싸대기 > 레이져 > 똥개? 보라색 운석 > 레이저 순서로 30초만에 4데카 먹고 시작함 8분 + 3데카 남고 4페이즈 진입 이후 50초 정도 남기고 3데카 그대로 검마 잡음 그냥 내일 심볼 업글 하고 피시방가서 포뻥 받고 깰래 시발련 존나 까칠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