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03
조회: 174
추천: 0
레테 쓰면서 느낀건데 닼나 밸패 극극극희망편 같음심지어 잔디인형빡빡이랑 달리 예쁨;;
극딜 비중도 큼 닼나는 이쑤시개로 찌르던 중에 젓가락 콕콕하는 느낌이라면 레테는 좀 더 시원시원하달까.. 사냥도 훨씬 편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