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04
조회: 188
추천: 0
하드 윌 1페 패턴 이해가 안돼...게이지바 위아래 둘다 까야하는데
딜이 부족해서 못까는데 그럼 딜못깠을때 어떻게해야함...? 공간 이동하라는거 가운데 눈있는데로 가면 되는거 아님..? 자꾸 모든 공간을 저지못했다면서 피차서 못하겠는데...
EXP
867
(67%)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둠두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