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길드 컨텐츠 2주 미참여
 - 1주차 미참여하면 2주차에 노블 권한 박탈하고 수플 둘 다 하면 참여로 인정
 - 2주차도 미참여하면 3주차 00시에 추방

2. 미접 시 추방
 - 챌섭이다보니 3~5일 생각하는데 너무 야박한가요?

3. 평균 레벨이 너무 낮음
 - 아직도 270이 못 되었다거나 하면 추방?


챌섭 길드 운영이 처음이라 궁금합니다

현재 26렙에 200명 정원 꽉 찼어요 45P 확정에 상위 14%~9% 왔다갔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