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초기에 미트라 싸게 업어온거 챌섭 레잠으로 윗잠 저렇게 떴습니다. 목표는 챌린저까지 다는거고 지금 고민 중인게
1. 미라클 때  미트라 에디 유니크 한 줄 정도만 띄어주기
2. 현재 에픽인 플하 레전 2줄 보내주기

이렇게 두개 고민하고 있는데 그냥 장신구들 에디 에픽만 달아주고 끝낼까요 아니면 저렇게 해도 될까요?
메소는 챌섭에 150억 있고 본캐 메소도 한 200억 정도는 끌고 올 수 있어서 여유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