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때 에디레전같은거 등업 날먹으로 잘해놓고

옵션 뽑는다고 똥꼬쇼 하면

높은확률로 망함


그런데 생각해보니 미라클때 레전에서 재설정 비용도 반으로 깎아주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