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당당하게 싸우면 안 되는구나
모카딘식으로 졸렬하게 싸워야 잡을 수 있구나
극딜넣고 이동기 안 쉬니까 겨우 잡아지네
다음 코젬으로는 무조건 파운틴 뚫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