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레 5줄 뽑는것도 아니고


윗잠 두줄(공짜 큐브 저격) + 내일 미라클이니
메소로 에디 에픽 공마9퍼 or 유닠 9퍼 스탑
소소한 도파민 한스푼, 레전 가면 나이쨔

하트에 쓰는거보다
당장 쎄지는 비용 대비 투자값 적어서 이게 낫지않음??

여윳돈 있으면 교가가 맞고
50억 100억 있는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