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06
조회: 136
추천: 0
나는 레테를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라고 인정할 수 없다어떻게 스토리가 만사가 귀찮아서 힘 봉인하고 잠들다가 일어나서 소환수들 되찾는거야
마스테리아 맞아? 데미안부터 시작해서, 아즈모스 협곡으로 만든 떡밥은 어디간거지? 혼돈 파괴 절망은 어디가고 라라마냥 해맑게 마실나가는거지? 데몬 리마나 해라 나는 레테를 콜라보 캐릭터라고 생각하고 보상만 받고 바로 삭제할거임 스토리 팀은 각성해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