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16
조회: 314
추천: 0
내가 메이플을 잘못 생각하고 있었던거임?블랙보조를 메소를 써가며 직작을 하라는 말이 아니였고
직작보다 사먹는 게 훨씬 싼 게 맞고 원 글이 블랙보조에 카레잠 카에유잠을 채용을 무조건 해라도 아니였고 나쁘지않다고 생각하고 쓴글임 사진도 카레잠 카에유잠을 한번에 쓴 게 저것밖에서 올린 사진이고 쌍레에 꽂힌거라면 미안함 다른 걸 준비하지 못했으니깐 내 생각이지만 챌린져스보스는 최대한 보스를 높게 놀아서 챌린저스 버프를 최대한 얻고 하는 게 관건이라고 제가 생각을 해요 이건 아직도 유효하다고 느끼는 바이고 지금 하는말이 블농을 272에 써서 280이 되는데 왜 지금씀? 이거랑 비슷한 맥락인 거 같은데 그동안 챌린져스 보스를 낮게 돌아서 뭐하게요? 메린이가 아니면 뭐 최소컷 배율에 때려맞힐 순 있겠죠 일주일내내 보스 연습을 하루종일 하는 것도 아니고 시간도 목요일이라는게 한정적이고 이마저도 바로 클리어 할 지도 미지수이고 지금 보조에 거품도 시원하게 껴있는 상황인데? 최대한 전투력을 높게 뽑을 수 있는 부위중에서 지금 사용해서 보스에 유의미한 게 저것밖에 없는데 다시 내다파는 걸 생각해서 아낀다고요? 쌍레를 바라보고 하는거면 미트라 제네가 무조건적으로 맞는데 보스까지 돌아야 하는 상황에서 이 고민을 하고 있는거면 블랙보조도 나쁘지 않다고 말을 하는거에요
EXP
116,089
(24%)
/ 135,001
이니수집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난이쁘구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