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21
조회: 147
추천: 0
아스트라 2차도 조만간 나올 것 같은데![]() 아스트라도 아직 200제고 고양이는 기지에 남아 있고 보스에서 떨어지는 사료조각 가치도 나름 유의미하고 제네 -> 아스트라 -> 데티 1 -> 아스 2 -> 데테 2 시키면 딱 맞을 것 같은 느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