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지난 겨울 챌섭 때 키운 부캐는 예핑급 칭호 없지 않음??

작년 여름에는 렌 칭호 주고 지금은 레테 칭호 주는데, 직전 겨울 때는 칭호 안 줬던 걸로 기억하는데 맞음??

그럼 겨울 챌섭 때 만든 부캐는 지금 다들 칭호 안 끼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