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59
조회: 101
추천: 0
지난 겨울 챌섭 때 부캐 칭호 있음??바로 지난 겨울 챌섭 때 키운 부캐는 예핑급 칭호 없지 않음??
작년 여름에는 렌 칭호 주고 지금은 레테 칭호 주는데, 직전 겨울 때는 칭호 안 줬던 걸로 기억하는데 맞음?? 그럼 겨울 챌섭 때 만든 부캐는 지금 다들 칭호 안 끼고 있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