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43
조회: 229
추천: 0
렌 으로 이적자 107% 클리어 했는데성취감 쩐다 입장 후 패링 3번하고 바로 극딜 평딜 안 쉬고 최종뎀 채우면 최대한 패링 안 하면서 숨도 안 쉬고 평딜박음.. 패링 하는시간조차 아까워서 최소한의 패링으로 최종뎀만 유지하고 한 듯.. 1~2초남기고 깸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