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44
조회: 1,256
추천: 0
블랙보조를 메소로 돌리는 마인드부터가 그냥 생각 없는거임미트라는 쌍레 사먹고 옵션은 블큐, 골큐, 화에큐
블랙보조는 윗잠 레전 발라서 미라클때 메소로 에디 레전만 보내고 화에큐 제네무기는 윗잠 레전 바르고 아랫잠 유닠 바르고 미라클 때 에디 레전 보내고 보조랑 같이 화에큐 짬통하다가 나중에 대적자 큐브 메소는 "미라클때" 블랙보조 레전보낼때만 쓰는거임 블랙보조에 몇백억씩 박을 돈이면 교가 보조 쓰다가 팔지 돈을 왜 땅에 버리는거임
EXP
3,206
(1%)
/ 3,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루나불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