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라는 쌍레 사먹고 옵션은 블큐, 골큐, 화에큐
블랙보조는 윗잠 레전 발라서 미라클때 메소로 에디 레전만 보내고 화에큐
제네무기는 윗잠 레전 바르고 아랫잠 유닠 바르고 미라클 때 에디 레전 보내고 보조랑 같이 화에큐 짬통하다가 나중에 대적자 큐브

메소는 "미라클때" 블랙보조 레전보낼때만 쓰는거임 블랙보조에 몇백억씩 박을 돈이면 교가 보조 쓰다가 팔지 돈을 왜 땅에 버리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