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이칼 2인 가는데 2페가고나서 같이간애가 뭔가 제자리에 안있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느낌인거임
처음엔 뉴비라 패턴 피하는게 어렵나보다 했는데 그냥 맵을 빙글빙글 돌고있더라
바로 파탈함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