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밑솔은 뭐 이제 가끔 조는 수준이고

림발유는 원래 좀 흠.. 이였고

칼로스는 원래도 그란디스 가엔슬이였고

세렌 카링 < 얘네도걍 완화 개때리고 여자림보되고 



아니 뭐 검밑솔은 이제 뉴비들도 첼섭 한달하고 2주면 잡으니까 카쿰마냥 허수아비 샌드백화하는거야 뭐

그렇다치는데... (근데 이렇게 허수아비로 만들면 잡는맛이 있을까 싶기도 한 느낌이다만) 


세렌 카링보면 좀 이렇게 까지 해야하나 싶은 느낌

너무 급진적 완화라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