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31
조회: 104
추천: 0
와 노세렌 연모 2페 잡앗다근데 20분 꽉채워서 침ㅋㅋㅋㅋㅋ
1페 30초만에 잡으면 솔격 가능? ㅋㅋㅋ 딜각 깎고 여명에 쉴드 덜 주면 깰려나?
26.04.23 시작
14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46573?my=post 25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80772?my=post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