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잠 2개중에 하나 보조무기랑 엠블중에 어디에다가 써야 하나요?

보조무기는 이볼빙 보조 무교에 유니크 윗줄 보뎀30%, 공6%이고

엠블렘은 교불 100제 기본 엠블 유니크 윗줄 공 15%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