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04
조회: 205
추천: 0
에디 레어 -> 에픽 할만함?지금 4여명 + 보장
17유니크 21퍼 + 에디 공10 둘둘 인데요 미라클때 소소하게 레어 -> 에픽 등업만 해놓고 메멘토로 옵션 띄울까 하는데 어떤가요? 메소 써서 등업 할만한가요?
EXP
6,711
(13%)
/ 7,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붕스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