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4여명 + 보장
17유니크 21퍼 + 에디 공10 둘둘
인데요
미라클때 소소하게 레어 -> 에픽 등업만 해놓고
메멘토로 옵션 띄울까 하는데 어떤가요?
메소 써서 등업 할만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