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보조 사용중인데요

환산 목표 10만으로 데티 해방이 목표인데

요거 아스트라로 바꾸는거 괜찮은가요??

아님 해방하려면 좀더 좋은걸로 보조 바꿔서 아스트라로 올려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