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템 구매가 아닌
윗잠된거 사와서 만들거나 아예 깡통부터 만드는 사람들은
에디에잠이 부족할텐데
내일 페어리하트 무조건 수에큡으로 등업하셈

페어리하트는 전문기술 만렙이면 감정비용 0원임
(만렙아니라도 ㅈㄴ쌈)

그리고 페하 등업 완료하고나서 플하로 전승하면 끝

에에잠은 렙제 높은템부터 쓰셈

하트에 에유잠 바를거란 소리는 제발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