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06
조회: 91
추천: 0
플래그 요즘엔 좀 할만함?예~~~~~~~전에
3바퀴인가 5바퀴인가 돌면서 ~분 안에 들어가면 ~점 (심지어 ㅅㅂ 매주 맵도 여러개 였던거 같은데) ㅇㅈㄹ 하는거 개 열받아서 길탈하고 그 기억으로 지금까지(4월에 복귀함) 플래그 해야 하는 길드는 처다도 안봤는데 요즘엔 좀 어떤가여
EXP
6,713
(14%)
/ 7,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붕스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