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3바퀴인가 5바퀴인가 돌면서 ~분 안에 들어가면 ~점 (심지어 ㅅㅂ 매주 맵도 여러개 였던거 같은데)
ㅇㅈㄹ 하는거 개 열받아서 길탈하고
그 기억으로 지금까지(4월에 복귀함) 플래그 해야 하는 길드는 처다도 안봤는데
요즘엔 좀 어떤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