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뭔데 존나 멋있게 나오냐..

개심각한 상황에 지그문트보고 오.. 하다가 그 뒤에 히어로 개씹알파메일 겁나 잘생기게 나와서 놀람

멮 근본 주인공이라 그런가 혼자 멋있는거 다하고 퇴장하는데 엔딩크레딧 올라올때 히어로밖에 생각안나던데


암튼 재밌어서 또 보러갈거임 메붕이라면 한번쯤 보길 추천

대문자 F라서 마지막엔 눈물 찔끔했고

요즘 오프라인으로 ip사업 이것저것 새로운 시도해줘서 메이플에 더 애정생기는 것 같아 창섭이형한테 고마움..
이런거 또 만들어줬음 좋겠다.